할게 없기 때문에 디아블로를 하고 있었다. 께임한당

어제 디아블로를 하고 있었다.


물론 출근따위 쌈싸먹고 히히힣 달려 히힣힣히히힣히



하다가 12시 경에 인터넷이 끊겨버렸다 -_-;;;


왜죠


보통 1시 30분까지 즐기고 잠을 청한다만, 갑작스런 인터넷이 끊긴 사태로 나는 멍하니 앉이있을 수 밖에 없었다.

폭력성을 실험하기 위해 인터넷을 끊어보았습니다 -KT

으아아ㅏㅏㅏ!!! 분노!!!!





회사 갔다가 오니까 당연히 인터넷이 안된다. 니미


에이 남아도는 데이터로 테더링이나 해야지.



실행

업데이트




진행불가.



영원불멸의 업데이트.

바바냐 시발놈아



이리저리 알아본결과

Secondary Service 어쩌구.

안됨.



ProgramData (Win7) 안의 Battle.net 폴더 삭제.

안됨.



호환성을 XP(sp3)으로 돌릴것.

안됨.



마지막으로 msconfig 로 시작 프로그램 다 끈 걸로 도전.


애플 모바일 디바이스가 로딩이 안되서 테더링이 안됨.

아오씨발



이 와중에 작업관리자에 블리자드 런처 업데이트를 켠 상태로 가만 놔 둘 경우





agent.exe *32 프로그램이 증식합니다.


왜죠 (2)

아메바자식




더이상 플레이 할 시간이 없으므로 발 닦고 잠이나 잡니다.


언젠간 고쳐놓겠지

그럼 그때 하면 되



근데 시발 인터넷 안되는건 좀 충격이네 토치라이트나 해볼려고 했더니


재밌다는 소문 듣고 왔습니다.


인터넷이 안된다고 히히히 똥 히히힣히히힣ㅎ


시발 히히히힣히힠ㅋㅋㅋㅋ


아놬ㅋㅋㅋㅎㅎㅎㅋㅋ 니밐ㅋ


데이터가 이월로 9기가나 남아있지만 게임 다시 받기는 무리수이므로.



오랫만에 PSP나 꺼내야겠습니다.


블리자드 엿먹어

회사도

덧글

  • SpitFire 2013/05/09 23:50 #

    인터넷이 안될 때 대체 게임제품이 있어 행복해요

    하지만 내 PS3은 하루하루 피파만 돌릴 뿐
  • Skell 2013/05/09 23:52 #

    바보상자보단 멍청상자를 택하는 우리들의 올바른 자세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