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블리비언 (약스포) 영화봤당

오블리비언 보고 왔습니다.



탐 크루즈 짜응 'ㅅ'




포스터야 뭐 어딘가 인터넷에 널려있는걸 줏어왔을 뿐입니다.




1. 괜찮았다. 중하급 정도로 봐주면 되겠다. (내 기준으로)

참고로 저는 액션이 빵빵하면 다 용서가 됩니다. 게다가 주인공이 잘생겨야됨.

일전에 봤던 잭 더 자이언트 킬러는 조연이 잘생겨서 봐줬습니다.


우훗~ 좋은남자!


2. 영화보면서 느낀건데 내면의 메카닉덕후기질이 발동.... ???



3. 초반엔 약간 모험극, 후반엔 약간 스릴러.




4. 일처부제

부러워 (?)



5. 전초기지... 라고 해야되나. 그런 곳에 남주/여주1이 사는데 집 졸라 개멋있음.


근데 너무 높아



산책불가








6. 나루토처럼 환영분신술로 서로의 기억을 공유하는것도 아닌데 왜 결말이 고따구로 났는진 며느리만 알겠지.



아니 그전에 애는 언제만든거냐... 60년간 냉동이었다며

로린이

귀여웡



7. 매트릭스 스러운 이 진행은 뭐죠.


>>4 랑 엮어서도 비슷한 느낌이 좀 심했다. 만


마지막은 특히 좀 더 심했음.


근데 이 생각이 든게 영화 거의 막바지에 캡슐... 웬지 속은 느낌?

오라클이 할배라 해도 믿겠네



8. 똥글은 여기까집니다.


다음주엔 뭐 보지

덧글

  • 호넷 2013/04/14 20:36 #

    저총..왠지 메스이펙트의 라이플과 디자인이 비슷하다!
  • Skell 2013/04/14 22:43 #

    그러고보니 ios로 산 메스이펙트 해야되는데.... 으아아아
  • raw 2013/04/14 21:13 #

    잉?? 메트릭스랑 비슷한 내용임?
  • Skell 2013/04/14 22:44 #

    웬지 수상쩍게 막판에 눈치챘어 좀 늦었다고 해야하나... 으으

    딱히 엄청 닮았다! 스러운건 아니고 약간 비슷한 내용인데 사실 좀 다른내용일지도...
  • 강군이어라 2013/04/15 09:25 #

    보고 나서 한가지 의문이 50년 동안 알바 뛴건가? 근데 별로 안 늙었어...

    중간에 잠깐 졸아서 그런가... 프리먼 옹 나오실 때 잠시 졸았는데... --;
  • Skell 2013/04/15 21:33 #

    프리먼 옹은 차캤습니다.


    50년동안 복제품 찍어서 만들어놓은게 아닐까요?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