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전의 아제로스 계삭후 복귀 후기 및 그간 한 뻘짓 (약스압) 께임한당

계정삭제 한후 새케릭 키운지 2달, 9월 1일자로 광기에 빠진 이안이 부캐 경험치 100%를 때린것도 모자라


이번엔 평판 100% (격전의 아제로스와 이전확장팩인 군단) 이라는 정신나간 버프를 한달간 부여한다는 말도안되는 기적의 논리에 따라


계정삭제 후 새케릭을 키우던 본인은 군단 룩딸팟 레이드를 다니려 했는데 (룩딸 > 탈것) 1년전엔 당연하게도 날아다닐수 있었던 지역을 날수없음에


탄식이 절로 나오고 눈물이 앞을 가리는 상황이 발생하였다. 


문제는




부서진 섬 길잡이 (군단 플라잉 업적) 이 9월 1일에 끝났다.


이 이십안해꼬지같은 색히들


아무튼 근 1.5년만에 새로 시작하는 만큼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업적도 여기저기 찾아보고 살펴보고 맛보고 뜯고 즐기고 하다보니 어느새 업적점수가 8천점이 넘었더라



일단은 부스팅 케릭으로 언데드 흑마법사를 시작했다. (한번도 흑마법사로 빡겜 해본적 없음)




첫캐릭 시작 20년 7월 7일


근 2달간 한일은



1. 대장정 완료



볼두나이, 탈란지, 잔달라 제국 평판도 겸해서 올림



2. 격전의 아제로스 날탈 업적 획득



계산상으로 대략 15일 정도 들었다만 이때는 어둠땅이 언제 나온다는 소식이 없었다.

1의 평작을 하면서 당연히 메카곤, 나즈자타의 전역퀘 + 일퀘를 병행함



3. 평작과 업적 외 먹고싶은거, 타고싶은거 찾기

3-1. 격아



3-2. 군단



3-3. 오리지날 (휘장차고 던전 반복), 붉은해적단 (제독님 하이)




대략 5시간 정도 무법항 가서 쳐죽임 (스펙이 안좋을 때)


3-4. 탈것




사실 복귀자로서 탈것은 저주받은 기사 탈것이 킹왕짱이라고 생각했는데 현 시점으로서는 아직 저주받은 기사 이벤트가 돌아오지 않은 관계상 군단 직업전당 탈것을 노림. 위 평판 중 군단평판도 사실 이것때문에 작업함.


3-5. 그외 룩딸



아웃랜드 재봉술 제작템 룩인데 이거 만드느라 불성 증기저장고, 지하수렁을 일주일정도 재료 파밍하러 돌아다녔음. 다신 하고싶지 않음;



군단 에메랄드 악몽 신화 사제 룩인데 이것도 인벤 룩딸게시판 돌아다니다가 찾아옴




젤 처음 시작하고 바로 검은 사원 가서 먹은거




물론 검사 룩중에 사제꺼도 모아놓긴 했는데 허리가 맘에드는게 없어서 보류했음



그렇다면 당연히




타락자 룩도 있습니다.





사실 정화하기 전 보라색이 더 칼라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그건 이미 골드로 구매할수 있음. 근데 그런데 골드쓰기는 또 아깝고...




군단 레이드 살게라스의 무덤 신화 룩

혼자하기 힘들수 있으니 2명이상 가는걸 추천하긴 한데

군단 레이드의 좆같은 점은 성물이 존나게 나와서 아주 화가 많이 날수도 있다는 사실!




사실 빨간색도 맘에 들긴 했는데 녹불고서 퀘스트를 하고 나니 웬지 녹색이 갠찬아 보이기도 하고 룩과 색을 맞추면 역시 살게 신화로 리뉴얼된 하이텍스쳐에 깐지나는 악마세트를 착용해야제! 하고 생각해서 살게 무덤 신화를 뛰었슴니다.

근데 킬제덴은 둘이서 패도 안되더라구여

나랑 내친구는 공략을 몰라...


그외 룩딸 마지막으로 젤 고통받았던거





밀리야!!! 제발!!!! 나와줘!!!!!!



이것도 근 3일정도 보요에 살면서 신화1회/주 영웅1회/일 남은시간은 일반무한스핀으로 밀리가 나오기를 기대하며 설레는 마음으로 정신을 놓고 유튜브를 틀면서 악마소환을 기다리고 대략 30초마다 한번씩 알트-탭을 해주시면 이렇게 기공이 아니더라도 고글을 먹을 수 있습니다.


이제 룩딸 지금부터 고통받을것




경매장가 40만골드





... 그 외 틈틈히 하는 케릭 스펙업과 하위 퀘스트, 및 날탈업적을 진행하고 있슴니다.

현재 고통받는 내용:


1. 군단때 잠시 쉬게 만들어준 신화굴단 탈것 파밍 (최소 2명 470급으로 가서 블러드 써야 일리단 넘김)
2. 친구랑 같이 살게무덤 가기 (막넴은 안감)
3. 꼭 할 필요는 없지만 일단 울둠/영원꽃 습격, 일퀘
4. 경매장에 가방팔기 (항시대기중)
5. 레이드 가기 (몆번 가봤음)
6. 신화레이드도 가기 (국민신화 두번 했음)
7. 드레노어 날탈업적하기





살려줘

1 2